[한국미술계의 과제] (180)(미술)비평을 읽(을 수 있(게 한)다)는 것 | 2022-03-01 |
제1회 SeMA-하나 비평상
현 연세대 커뮤니케이션 대학원 객원교수
현 성균관대 비교문화연구소 연구원
2017 송은미술대상전·포스코미술관 심사위원
2016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 심사위원
아이오와대·서울대·한예종·홍익대 강사
2017『이미지의 막다른 길(공저)』
2021『블레이드러너 깊이 읽기(공저)』
2021『초 연결시대 인간-미디어-문화(공저)』
2022『미술관은 무엇을 연결하는가(공저)』
2023『한류-테크놀로지-문화(공저)』
2023 『미술관을 위한 주석』(공저) 안그라픽스
2023『파도와 차고세일(공저)』
2024 『너의 눈과 거대한 찰나:권혜원의 작품에 관한 평론과 대화(공저)』 뮤트스튜디오
등
2012 The Origin of Korean Trauerspiel=한국 비애극의 기원 아이오와대 박사논문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