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와 까페 & 바 , 전시 및 작업공간으로 3 Part 가 나눠져있습니다.
■ 테라스-
커피, 와인…등을 즐기며 하늘을 볼수 있는 높은 천장과 코지+빈티지 가구들이 놓아져 있다.
그리고 벽화를 그릴 수 있는 벽들 또한 마련 되 있다.
■ 까페 & 바- (Open) 10 a.m~ 2 a.m, 테라스와는 분위기가 틀린 공간.
색깔들이 칼라풀 하며, 다양하고, 독특한 스타일의 의자들과테이블로 까페와 바 분위기를 즐겁게 흥을 돋구어준다.
벽들은 모두 노출벽으로, 어느 누구나 벽화를 그리고 싶거나, 벽에 전시를 하고 싶을 때를 위해 손을 대지 않았다.
그리고 까페와 바 쪽에는 영화 상영 및 멀티 작품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소극장 & 영상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작업공간 & 전시공간-
총 11개의 부스로 자유로운 전시와 작업을 위한 공간들이 마련 될 수 있다. 개인 전시, 그룹 전시, 단체전, 및 개인 작업, 그룹 작업 등 다양한 아트 장르를 표현할 수 있는 스페이스이다. 조명들 또한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제지마스 Jazzy M.A.S 는 신사동 가로수 길에 위치한 복합문화 공간이다. 꿈과 열정을 갖고 달려가는 모든 아티스트들을 위한 무한 발전소로 아티스트들의 작품전시 및 작업, 그리고 그들의 작품 표현 방법에 그 어떠한 규제도 없이 표현하고 표출할 수 있는 자유공간이다. 대중들과 아티스트들이 한 공간에서 더욱더 가까워지고, 교류할 수 있고, 전반적으로 생활 속에서 아티스트들의 일부를 조금 더 쉽고, 편하고, 즐겁게 접하도록 하는 것이 궁극적인 바람이자 취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