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2014-05-14 ~ 2014-05-25
무료
02.733.1045
바쁘게 변해가는 현대사회의 변화는 미처 깨닫지못한 체 시간의 흐름 속에서 과거가 되고 현재, 미래를 만나게 된다.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현재는 다양한 방법으로 원하든, 원치 않든 우리의 생활과 생각을 지배하고이끌어나간다. 현재는 과거와 미래의 관계를 연결하는 시간으로 현재의 최선만이 미래를 만들 수 있다.
과거의 시간을 거친 수많은 문화예술은 변함없이우리에게 존재하고 있다. 이렇듯, 예술가에게 예술적 행위는시.공간을 초월하는 영원화(永遠化)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고대미술이 지금도 화자가 되듯 미래에도거론될 것이다. 예술적 행위는 영원 불멸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 “ Timeless ” 전시는 과거의 동기부여와현재의 모습, 미래의 생성을 엿볼 수 있는 작가들을 모시고 시간의 변화에 대응하여 각각의 방식으로 생성적세계를 찾는 모습을 보고자 한다.
-갤러리그림손 디렉터 심선영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