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수
《Love Impossible》 展
시선... 권력... 사랑...에 대한 젊은 작가들의 새로운 해석
전시기간 : 2013년 9월 3일 ~ 2013년 11월 24일
전시장소 : 서울대학교 미술관 1,2,3,4 전시실
사랑이 불가능한 이유를 서울대학교 미술관에 오셔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 이벤트 1. 데이트 코스 리뷰 이벤트
데이트 코스 리뷰를 적은 분 중 3분을 추첨하여 'Love Impossible' 도록을 증정합니다.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서울대학교 미술관의 전시를 관람한 후 로비에 비치된 캠퍼스 내 데이트 코스 지도를 가지고 갑니다.
2. MoA date course를 따라 데이트를 한 후, 데이트 코스 리뷰를 간단히 적어 자신의 블로그나 facebook에 올려주세요.
3. 올리신 내용의 링크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보내실 주소 : info@snumoa.org / 메일 제목 : MoA date course 이벤트
*데이트 코스는 www.facebook.com/snuartmoa 를 참조하세요.
*이벤트 기간 : 11/24까지
■ 이벤트 2. ‘LOVE IM POSSIBLE’ 이벤트
전시를 관람하신 후, 사랑의 가능성과 불가능성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자유롭게 적어서 1층 로비에 있는 응모함에 넣어주세요.
응모하신 분들 중 6명을 선정하여 최정은의 「사랑의 그림」 도서를 증정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0/31까지
■ 퍼포먼스
[차승민 project 我 음악 전시 series - NO.9 - 버렸지만 차마 버리지 못한 이것들]
*일시: 2013년 10월 26일 (토) 오전 10시 ~ 오후 6시
*장소: 서울대학교 미술관
‘음악은 과연 전시가 될 수 있는가?’ 라는 자문에서부터 시작된 음악인 차승민의 퍼포먼스 시리즈입니다. 이번 퍼포먼스는 음악인 차승민이 박혜수 작가에게 대여된 전시물 형태의 퍼포먼스로서 ‘실연 수집’이란 타이틀에 맞는 ‘NO.9 - 버렸지만 차마 버리지 못한 이것들’ 이라는 부제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 서울대학교 미술관 페이스북
서울대학교 미술관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시 소개
《Love Impossible》展은 사랑을 주제로 한 국내외 작가 20명의 실험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입니다. ‘완벽한 평등’은 연애의 기본 조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완벽한 평등이 관계에서 실제 일어날 수 있는가에 대한 문제는 수많은 철학적 함의를 이끌어 냅니다. 연애의 불가능성은 시선의 싸움에서 출발합니다. 이번 전시는 타자, 시선, 권력을 주제로 한 작품들과 함께 사랑의 가능성을 생각해 봅니다. 사랑에 대한 작가만의 독특한 시각을 접해 볼 수 있는 전시로, 회화, 설치, 미디어아트를 망라하는 실험적인 작품들이 전시됩니다.
0 0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