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경
○ 전시 개요 및 소개
전시 기간: 2021.03.03.~03.30.
전시 장소: 설미재미술관 전시실
○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하여 지금까지 한국 현대미술의 발전에 기여해 온 ‘설미재미술관’에서 2021년 봄을 맞이하여 첫 기획초대전인 [신다인 개인전-Living Form] 전시회를 개최한다. 일시는 2021년 3월 3일부터 30일까지이며, 장소는 설미재 미술관 전시장이다.
○ 신다인 작가는 홍익대학교 미술학 박사 재학 중인 서양화 작가로, 젊은 나이에도 다양한 수상 경력과 단체전 참여 경력을 보유한 미래가 유망한 작가이다. 이번 전시회의 작품들은 생명의 순환과도 닮은 유연하며 불분명하고 부정확한 유기적 곡선들을 통하여 ‘생명 에너지’를 표현하고 있음이 특징적이다. 필연적으로 생명의 숭고와 자연물의 아름다움이 드러나는데, 이는 자연현상과 이를 바라보는 작가의 무의식이 결합한 결과로 보인다.
○ 코로나19라는 전례 없는 상황 속에서 이뤄지는 이 아름다운 전시회는 코로나 블루로 인해 우울해 하는 사람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전시장 전경
0 0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