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daljin.com/author/8887
미술평론가 심현섭(b.1963)은 열린미술연구센터의 연구원으로 있으며, (주)민들레 지역디자인 대표를 역임했다. 「고든 마타-클락(Gordon Matta-Clark)의 ‘장소’의 전복」2019, 「상호소통을 통한 공동체적 방법론」 2016 등의 논문을 발표하였다.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조회수 |
---|---|---|---|
천광엽/ 추상의 역설, 추상은 없다 | 고충환 | 2022-08 | 934 |
한선주/ 요릭과 오필리어, 삶을 정화하는 죽음 | 고충환 | 2022-08 | 1154 |
가즈카와 요시히카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후 | 고충환 | 2022-06 | 1085 |
박두리, 너에게 나의 의미를 보낸다 | 고충환 | 2022-06 | 1013 |
송필용/ 폭포의 곧은 소리, 역사의 현장에서 그리고 심연의 밑바닥에서 올라오는 소리 | 고충환 | 2022-06 | 1115 |
수묵화 이후, 무묵수묵, 수묵은 도처에 있다 _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를 계기로 본 (上) | 고충환 | 2022-06 | 1321 |
수묵화 이후, 무묵수묵, 수묵은 도처에 있다_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를 계기로 본 (下) | 고충환 | 2022-06 | 1101 |
이채안/ 빛의 세례 속으로, 영적인, 감각적인, 황홀한 | 고충환 | 2022-06 | 1038 |
제6회 뉴드로잉 프로젝트, 드로잉은 어떻게 심플을 구현하는가 | 고충환 | 2022-06 | 1027 |
최병소, 윤희/ 최소한의 그리기, 매개 없이 그리기 | 고충환 | 2022-06 | 1113 |
황시(쓰마오)/ 냉소적 사실주의 이후, 종이 인간의 경고 | 고충환 | 2022-06 | 1040 |
결의 만남_2022 한국-프랑스 현대목판화전_인간/자연/도시. | 고충환 | 2022-04 | 1054 |
김용원/ 빛과 물의 현상학, 내가 그리는 산수, 풍경, 어쩌면 이상향 | 고충환 | 2022-04 | 1260 |
김이훈/ 하늘, 노아의 홍수 이전부터 나를 부르러 오는 소리 | 고충환 | 2022-04 | 974 |
김제언/ 미드 세대의 시대 감정, 사랑과 좌절 | 고충환 | 2022-04 | 1021 |
김태순/ 전통의 현대적 변용, 콜라주에서 디지털로 | 고충환 | 2022-04 | 1063 |
이상원/ 휴양지, 현대인의 여가생활 | 고충환 | 2022-04 | 1053 |
이주형/ 늪, 습지, 사구, 그리고 곡이 있는 풍경 | 고충환 | 2022-04 | 973 |
이지선/ 불안은 영혼을 잠식한다, 그리고 상상력을 자극한다 | 고충환 | 2022-04 | 1071 |
최인호/ 삶은 혹, 꿈을 꾸는 것일지도 모른다 | 고충환 | 2022-04 | 1075 |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