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이솔 두 아티스트가 모여 창립한 아트스페이스 폴라포는 2023년 시작되어, 현재 서울에서 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술의 진보적인 형태를 띤 새로운 작품들이 전시되는 아트스페이스 폴라포는 문화적인 경험을 통해 관람객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창의성과 변화의 무대로서, 유동적인 전시 배치가 가능한 무주 공간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특히 전시장 중앙부에 직사각 형태의 창으로부터 나오는 붉은 빛은 공간을 더욱 매력적인 분위기로 만들어 새로운 작업 형태의 작품들과 조화가 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아트스페이스 폴라포에서는 혁신적인 예술 작품들과 함께 미래적인 공간 경험과 새로운 차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트스페이스 폴라포는 창의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예술 시장에서 새롭고 대담한 시도를 추구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전시 방식과 참여형 전시 등을 통해 더욱 직관적이고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예술을 혁신적으로 재해석하고 이를 시대에 맞추어 선보이려 합니다.
또한, 글로벌한 활동을 통하여 풍요로운 예술 콘텐츠 형성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술 시장에서 새로운 파급력을 만들어내기 위해 시대에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작품을 발굴하고 다양한 예술 프로젝트와 협력할 예정입니다. 수준 높은 전시 기획 뿐만 아니라, 아트 상품 제작, 포럼, 예술 세미나 기획으로 문화예술 애호가 분들과 소통하고 그 일련의 과정을 통해 발전하고 성장해 가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트스페이스 폴라포는 앞으로도 도전적인 작품들을 통해 예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