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2011-03-17 ~ 2011-03-26
김인숙
02.725.6713
2010년 3월 17일부터 26일 까지 대구 송아당 화랑에서 김 인숙의 13회 개인전이 열린다.
이번 전시는 “재즈(Jazz)"를 주제로 하는 추상표현의 수묵작업들이다.
부드러운 담채의 화선지 위에 그 어떤 형상에도 구애 받지 않는 즉흥적이고 자유로운 필선으로 그려진 그림들은 마치 재즈가 그렇듯이 ‘발작적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다.
결정론적이고 평면적인 일상으로 인하여 주눅 든 우리의 의식과 무의식은 어느 순간에 마주친 즉흥적이고 구체적인 체험을 통해 행복한 존재감으로 승화한다. 이 우연히 마주친 즉흥적이고 구체적인 체험은 앙드레 브르통의 이른 바 ‘객관적 우연’ 이거나 ‘발작적인 아름다움’에 필적하는 것으로서 우리는 일상에서 재즈를 통해서도 이러한 구체적 체험이 가능한데 바로 이 재즈의 체험을 이미지화한 것이 이번 재즈연작들이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