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2012-12-08 ~ 2013-02-24
유료
064-710-4300
다 빈치 노트의 비밀을 풀다
3월부터 진행된 교육프로그램 '어린이 미술학교' - 헬로우! 다 빈치의 X-File- 에 참여한 어린이들의 작품전시이다. 뛰어난 예술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남긴 노트의 내용을 바탕으로 사람, 자연, 기계에 대한 3가지 주제로 수업이 진행되었다.
몸의 구조, 몸의 움직임(근육) 등 인간의 몸에 대해 탐구하는 '사람과 운동', 새가 나는 모습, 물의 흐름 등 자연을 관찰하고 탐구하는 '자연과 운동', 톱니바퀴, 도르레 등 기계의 움직임을 탐구하는 '기계와 운동'이라는 주제 아래 어떤 이야기를 담을지, 무엇을 만들지 서로의 생각들을 이야기 하고 공유하였다. 어린이 미술학교 수업을 통해 다 빈치의 창조적인 생각들이 어린이들의 생각과 만나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만들어냈다. 전시를 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의 세계를 함께 느끼고 즐겨보고자 한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