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03 ~ 2016-07-03
김수연, 박주애, 오민수, 오상열
064-710-4300
제주도립미술관(관장 김연숙)은 5월 3일(화)부터 7월 3일(일)까지 제주 청년작가들이 참여하는“청춘을 달리다”전을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청춘을 달리다전은 제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년작가들의 작품세계를 살피고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제주미술의 미래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전시로, 김수연, 박주애, 오민수, 오상열 총 4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이번 전시는 제주의 풍경과 삶이 찍은 사진 속 기억을 현대적 감각으로 표현한 김수연 작가, 소소한 일상과 감정들을 자신만의 색채로 나타내는 박주애 작가, 수묵화를 통해 제주의 풍광을 담아내는 오민수 작가, 일상생활 속 평범한 이야기들을 통해 다양한 감정과 고민을 나누고자 하는 오상열 작가의 작품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전시개막식은 5월 4일(수) 오후 4시, 상설전시실에서 개최되며 참여작가에게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작가와의 대화’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앞으로도 제주도립미술관은 지속적으로 제주지역 청년작가들을 발굴 ․ 지원하는 전시를 통해 모두가 함께 공감하고 제주미술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