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노트
영화 기타리스트를 보면 주인공인 소년은 도시 속 시끄러운 소음도 음악으로 느끼며 지휘를 합니다.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소리를 담고 싶었고 그림을 보며 아름다운 멜로디를 떠오르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림을 그려서 눈을 즐겁게 해주는 것이 화가의 일이지만, 더 나아가서 저는 그림에서 느낄 수 있는 음악까지도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참 경이로운 것들이 많습니다.
쪼르르 흐르는 냇가와 봄꽃이 떨어지는 소리의 아름다움에 저절로 음악이 떠오르고
그 음악에서 저는 본래의 이미지와 소리에 맞는 빛깔들을 찾아내곤 합니다.
또한 저는, 그림 속 대상의 역동적인 순간들을 물감으로 채색해 즉흥적이고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고 싶었습니다.
저마다의 빛깔과 음악들이 조화롭게 그림을 이루어 각자의 소리를 들려줍니다.
피아니스트 4F Acrylic on canvas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