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리얼리즘 마스터 ‘마르첼로 바렌기’
-월드투어 최초 한국 오픈전-
전세계를 사로잡은 하이퍼 리얼리즘 아티스트이자 이태리 출신으로 세계적인 유튜버로 활동중인 마르첼로 바렌기 <마르첼로 바렌기展 – “IT’S LIFE” > 전시가 월드 투어 세계 최초로 한국을 시작으로 오픈을 알렸다.
이번 전시는 월드투어전으로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으로 이어질 예정이며 첫 월드투어 인 만큼 작가 본인이 한국을 방문 예정에 있다.
마르첼로 바렌기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억 8천만뷰와 각종 SNS등 이미 해외에서는 다양한 방송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폭발적 인기를 가지고 있으며 당당히 입지를 굳힌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극 사실주의 화가이다.
사진인지 그림인지 헷갈릴 정도로 일상 속 스쳐 지나갈 수 있는 소재들을 실제보다 더 실제같이 그려, 보는 이들마다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 작품들은 평범함 속에 감춰진 특별함과 일반적인 것들의 아름다움을 다룬다.
이 전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답답하고 힘들었던 사람들에게 일상을 ‘환기’ 시킬 수 있는 전시이자 지난 날의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전시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구성별로는 페인팅, 드로잉, 카툰 등 총 약 100여점에 달하는 작품들로 알차게 구성되며, 작품 소재는 흔히 접할 수 있는 주변의 사물들과 음식이다.
현재 코로나 확진자 감소추세와 더불어 백신 접종이 시작됨에 따라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문화행사 관람 행렬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전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가족 및 친구, 연인들을 비롯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연령층이 흥미를 가지고 편히 즐길 수 있어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관사 측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에 따라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입장 전 체온 측정, 거리두기 등 안전 예방에 더욱 힘을 기울이며 진행함을 전해왔다.
1차 얼리버드 티켓이 3월 2일(화)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오픈 되었으며, 2차 얼리버드 티켓은 21일(일)부터 네이버에서도 오픈된다. 자세한 정보는 주관사 메이드인뷰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2021년 4월 24일(토)부터 8월 22일(일)까지 4개월간 전시되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대원 뮤지엄 팝콘D스퀘어에서 펼쳐진다.
전시문의 madeinview@madeinview.com / 02-3446-9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