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ment of Brick 展
● 블록장난감 브릭(Brick)을 소재로 펼친 예술의 세계
● 키덜트족 뿐 아니라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로 마련.
● 커스텀 피규어, 디오마드, 스태츄 등 마니아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작품 전시
● 작은 장난감을 빌어, 무궁무진한 창작의 세계를 통해 상상력을 자극하는 볼거리 제시
● 쉽게 미술을 이해하는 입문형 전시
전시개요
제 목 The Moment of Brick 展
기 간 2021년 11월 22일(월) ~ 12월 26일(일)
장 소 롯데갤러리 인천터미널점(인천시 미추홀구 연남로 35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5층)
관람시간 10:30~19:00, 백화점 휴점일 휴관
참여작가 이제형, 이기영, 원정식, 김태완, 이상진, 이재민, 최연정
주 최 롯데백화점/ 브릭라이브
롯데갤러리 인천터미널점에서 열리는 특별 기획전, 《The Moment of Brick展》은 국내외 특별판 브릭 작품으로 다가오는 연말에 롯데갤러리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한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블록장난감, ‘브릭(Brick)’은 이번 전시에서 7인의 예술가들과 만나 창작품으로 거듭나는 순간을 보여준다.
하나하나 쌓아 올려 사람, 동물, 조각상 등의 조형물을 만드는 브릭 창작의 한 분야인 ’스태츄’ 작품도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킬 공룡과 우주인 등의 모형으로 전시 된다. 형태와 크기를 막론하고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브릭으로 표현이 가능함을 볼 수 있기에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키덜트 족의 눈길 또한 사로잡는다.
또한 코로나로 해외 여행이 어려운 요즘, 이번 전시에서는 2m가 넘는 거대한 에펠탑 브릭아트와 동화 속 세상이나 영화의 한 장면을 담은 작품들을 통해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여행의 설렘을 상기시키며 새로운 공간으로 이끈다. 특히, 국내에서 최초로 전시되는 ‘Ancient Egypt(고대 이집트)’는 피라미드의 모습을 담은 초대형 설치 작품으로 전시장에서 가장 화려하고 웅장한 모습으로 공개된다.
이처럼 이번 전시는 브릭으로 제작된 다양한 예술 작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전시 한정판 굿즈와 마니아를 위한 커스텀 피규어까지 출시해 관람객들의 구매 욕구 또한 충족시킨다. 풍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연말을 장식할 롯데갤러리 인천터미널점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The Moment of Brick展》 전시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