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2022-06-09 ~ 2022-07-10
김인, 최나리, 홍빛나, 전영근, 류제비, 신흥우
무료
053-426-0621/253-0
A Better Me, A Better Us
팍팍한 삶에 지친 모든 이에게 즐거움과 꿈이 가득한 시간을 선사하고 새롭게 살아갈 희망과 용기를 !
새로운 마음으로 나만의 이상향, 그리고 모두의 유토피아를 위해 힘차게 발을 내딛어보자. 동떨어진 섬이 아니라 사람 냄새 물씬 나는 정겨운 순간을 그리고자 한다.
그리운 이가 있는 곳을 찾아 떠나고, 사랑하는 이들과 다 같이 모여 정다움을 나누고, 다함께 사랑의 노래를 합주하며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지친 모두의 영혼을 미술을 통해 따스하게 어루만지고자 한다.
새로운 희망을 향해 점프하고, 손을 뻗어 더 나은 내일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을 꿈꾼다. 나와 너, 그리고 우리의 행복함과 꿈이 쌓이고 쌓여 인생의 여정들이 찬란하기를...
hope tomorrow will bring a better you, a better me.
know that we'll show this world we got more we could be.
So you should never give up on your hopes and your dreams.
<Tomorrow_Tevin_Campbell>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