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2024-07-09 ~ 2024-08-17
영재
무료
031-629-9998
판교 헤드비갤러리는 7월 9일부터 8월 17일까지 영재 작가의 개인전 <WE met again ep.2>를 개최한다.
영재 작가는 차원론을 바탕으로 과거, 현재, 미래의 시공간 개념을 동시간의 화면에 담아 서로의 교감을 표현하려 한다.
그의 그림은 모든 시간이 수직적이 아닌 수평적이고 동시적인 공간이라는 들뢰즈의 차원론을 바탕에 두고 그리운 대상과 조우하고 동행하는 설정으로 시작된다.
모노톤의 미학을 추구하는 작가는 주재료로 흑연과 먹을 사용한다.
돌로 나무를 깎 듯 한올 한올 한지의 결을 흑연으로 긁어 표현을 일어나게 하는 작업을 통해 작품은 따뜻한 니트의 실처럼 표면에서 보슬보슬한 마티에르를 가진다.
심연의 바다처럼 깊은 어둠의 여백을 희망의 공간으로 표현하는 영재 작가의 작품을 헤드비갤러리에서 만나보길 바란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