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2004-09-02 ~ 2004-10-12
박주연
02-723-7133
갤러리조선은 박주연의 개인전 Everything in Its Right Place를 개최합니다.
박주연의 이번 갤러리조선 전시는 작가의 탐구적이며 기록적인 작품 방향에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하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주는 작업입니다.
예를 들어 - 한강 주변에 사람들이 머물다 잠시 자리를 비운 돗자리와 그 주변, 공원의 벤치와 그 주위에 남겨진 물건들, 거리의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임시 구조물들(신문 판매대, 경비 초소, 주차 관리 초소 등), 잡다하게 버려진 물건 들이 모이는 거리의 각종 기둥들 - 이러한 것 들에 기록적인 목적과 심미적 제안으로 접근하는 작가의 시도입니다.
사진과 비디오 설치 등 다양한 미디엄으로 흥미롭게 접근하고 있는 작가의 이번 작업에서 작가는 다시 한번 확실하게 그가 지속적으로 탐구하는 일상에서의 물음들로 관객에게 아름답고 흥미롭게 다가갑니다.
갤러리조선의 개인전에 이어 광주 비엔날레 특별전에 참가하며, 오는 10월 독일의 세계적인 아트페어인 아트콜론에 참가합니다. 이번 아트콜론에 박주연은 1980년부터 독일화랑협회(BVDG)가 선정하고 독일정부와 독일화랑협회(BVDG) 그리고 콜론메세에서 후원 및 협찬하고 있는 젊은 작가를 위한 스폰서 프로그램(전시)에 초대 되었습니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