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2007-10-24 ~ 2007-11-06
정일
02.734.5839
전 시 명 : 정 일 작품전
전시일정 : 2007. 10.24 -11.6
전시장소 : 선화랑 1, 2층
출품작수 : 23여점
*정일의 작품세계*
선화랑에서는 풍부한 시적 상상력과 예민한 감수성의 소유자인 정 일 선생님의 개인전을 갖습니다.
정 일은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그의 이야기를 대변하는 일상의 소박한 형상(피아노,바이올린,꽃병,새,촛불,테이블,장,,,)들을 화면에 세심하게 구성하고 거기에 부드럽고 화사한 색채를 가미하여 화면 가득 행복과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작가는 어린 왕자를 만남으로서 각박한 현대의 삶으로 인해 잊고 지냈던 인간으로서의 내면의 감정들과 작가만의 고유한 시각을 되찾게 되었다고 얘기합니다. 그의 어린 왕자가 선사해 준 것은 유년시절의 우리 모두가 느꼈었던 충만한 행복감과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동화 속 이야기였을 것입니다. 그렇게 정일은 그의 이야기들을 음악적 분위기의 실내 공간 속에 풀어놓으며 우리 모두를 환상에 세계에 초대합니다.
리듬감을 불러일으키는 붓 터치의 두터운 마티에르로 표현된 공기와 같이 부유하는 듯한 낭만적인 이미지들로 짜여진 실내의 모습과 사랑의 속삭임이 가득 넘치는 연인의 모습 등은 바쁜 일상에 쫓기며 삭막해진 우리의 정서를 한결 부드럽고 온화하게 만들어주는 묘한 매력을 지닙니다.
이번 전시는 어린 시절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인도하는 그의 화면을 통해 우리의 잃어버린 꿈을 찾을 수 있는 행복한 교감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