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프랑스, 이태리, 오스트레일리아, 미국에서 예술에 대한 성찰과 방대한 작업량으로 활동을 했던 우남주 작가가 국내에 귀국하여 2010년 5월 12일부터 5월 18일까지 1주간 인사아트센터 본 전시장에서 설치전시를 선보인다.
우남주 작가는 조각, 회화, 전각, 비디오, 오브제설치, 포퍼먼스, 공공미술, 섬유매체를 이용하는 전방위 매체작가이다. 올해 인사아트 제3특별관에서 개인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변화하고 있는 작가의 내면을 스펙타클한 오브제 설치를 통하여 상처를 치유하는 동시에 개인에서 주변 그리고 우리라는 공동체를 향해 소통을 시작하는 작가의 심리상태를 해소하는 있는 작업을 선 보일 예정이다.
오랜 시간을 작업에만 몰두해온 우남주 작가의 축적된 작업들을 통하여 개인적인 사물의 방대한 말없는 정보를 통해서 우리를 바라볼 수 있는 사색적인 공간인 전시가 될 것이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