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2010-08-09 ~ 2010-08-20
강은구/윤두진/임현경/장마리아/황희정
02-391-9171
이번에 세오갤러리에서 특별기획전으로 “예술실천:“공유하는 신(新)감각“전을 개최합니다. 2004년부터 5년간 크로스 오버전을 통해 예술의 장르 및 공간 확장을 실험하는 전시를 해왔고, 2008년을 시작으로 좀 더 예술적 가치를 깊게 탐구하면서 일상에 접목되어 삶을 질을 한 단계 높이는 목적의 전시인 예술실천(藝術實踐)을 해마다 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3회로 “공유하는 신(新)감각”전으로 현재 예술로 나타난 다양한 장르와 매체를 해체하거나 조합하여 만든 새로운 형식, 내용, 정신이며 또한 전시로서 관객, 비평가, 갤러리, 작가간의 쌍방향의 상호작용에 의해 새롭게 만들어지는 예술입니다.
참여작가로는 동양화를 현대적으로 모색 하는 임현경, 조립된 생산품과 조각의 경계에 대한 실험을 하고 있는 윤두진, 언어를 섬유와 조각설치로 해석하는 황희정, 철조를 회화적 사실성으로 탐구하는 강은구, 회화와 디자인에서 탐구된 캐럭터 작업을 하는 장마리아라는 다양한 장르의 교차를 통해 각각의 주제와 함께 새로운 정체성을 찾아가는 젊은 작가들입니다.
이번 전시 “예술실천: 공유하는 신(新)감각” 은 더욱 복잡하고 방만해져가는 정보의 네트워크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작가들이 그들의 일상적 경험으로부터 예민하게 조금씩 세상을 더듬어 발견해 가는 과정에서 보여주는 새로운 감각적 세계를 우리는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세오갤러리는 모 기업 바호그룹과 함께 새로운 사옥을 준비하는 동안 외부에서 기획전을 갖게 됩니다. 이번 전시는 평창동 갤러리 세줄의 공간에서 보여줄 것으로 많은 관심 가져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