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2011-03-19 ~ 2011-04-21
김준/박병춘/박선기/이길우/이이남/임택/정준미/최태훈
031-941-4115
IN 眽
헤이리 아트밸리에 소재한 갤러리 이레의 2주년 특별전 ‘IN 眽’전시를 진행합니다. 한국적 美로 대표되어 “G20 서울정상회의”에 소개된 이이남 작가와 “2010년 방글라데시 비엔날레”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길우 작가 등 16명의 작가가 참여합니다.
In 眽 #1 전시에서 김준, 박병춘, 박선기, 이길우, 이이남, 임택, 정준미, 최태훈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며 in 眽 #2 전시에서는 김성호, 박진범, 손현수, 엄익훈, 염지현, 이상덕, 조은희, 한경원 작가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이번 전시는 작가의 세계관과 감성이 담겨 있는 다양한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보실 수 있는 전시이며 합성어 in 眽 (훔쳐볼 맥) 전시명을 통해 그 뜻을 잘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모인 작가들의 작품들은 서로 다르지만 새로운 패러다임과 감성으로 관객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큰 흐름을 보실 수 있는 전시입니다.
합성어 IN 眽 과 동음이지만 다른 뜻을 가진 인맥人脈이라는 단어로도 이번 전시를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 것은 1부 작가들의 추천을 통하여 형성된 2부 전시의 후배 작가와 함께하는 자리로서 뜻을 깊게 하고 있습니다.
관객에게는 젊은 작가들의 현대 미술 흐름을 짚고 미래를 가늠케 할 수 있는 작가와 관객의 소통의 장을 제공하며 작가에게는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다르다라는 어색함은 서로 감싸 안고 어울림이라는 마당에서 서로의 발전과 용기에 기름을 붓고 칭찬과 찬사를 보내는 전시입니다.
갤러리 이레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