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도화랑- 春.4人4色展 기획전
삶을 축제에 비유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사랑과 희망을 꿈꾸게 하는 AKIHIRO WATABIKI, 동물과 아이의 형상을 결합시켜 인간내면의 본성에 대한 깊은 고찰, 무엇보다도 자신의 경험을 다루고 있는 MAYUKA YAMAMOTO, 언어와 형상으로 불가능한 마음과, 부조리함 속에서의 행복 등을 ‘화장’, ‘금붕어’ 등으로 위트 있게 표현하는 NAO YOKOTA, 결코 침울하지 않게 각종 빛 안에서 절묘한 “투명”을 통해 자신의 동기를 표현하는 SACHIE HORIGOME 등, 다채로운 색깔과 개성을 가지고 있는 4인의 작가를 통해서 그들의 시선으로 이야기 하고자 하는 그림언어를 읽고, 보고자 합니다.
아울러 이번에 초대된 작가들의 나라 일본에서 발생한 충격적이고 가슴 아픈 고통을 조금이라고 위로하고 보듬어 줄 수 있는 전시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