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이앙
2012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 기획전
Graphic 5 - 한국사회와 마주서다
■ 일 시 : 2013.2.27(수) ~ 3.18(월)
■ 장 소 : 갤러리 이앙 전시장 전관
■ 오 프 닝 : 2013.2.28(목) 6:00 PM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 전관 전시장에서는 2013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 기획전 - Graphic 5 한국사회와 마주서다를 진행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아직도 침묵은 미덕인가?
우리는 지금 어떤 시대에 살고 있는가.
한국사회는 분단, 저출산, 고령화, 만성적 지역주의, 학교폭력 등 난마처럼 얽힌 복잡한 문제들을 안고 있다. 나라 밖으로는 중국과 일본의 역사 왜곡, 후쿠시마 원전사고, 핵폭탄의 위협, 전세계적 경기침체가 진을 쳤다. 우리 디자이너들은 언제까지 침묵할 것인가. 더 이상 역사의 무대 뒤에 엉거주춤 서 있을 수는 없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우리나라 중견 디자이너 5인의 시각적 발언은 이같은 간난의 시대에 유의미한 출발이 될 것이다. 이번 기획전은 하나의 특별한 주제를 앞세우지 않았으며, 이는 단일 주제를 극대화하기보다는 다섯 작가의 각기 다른 시각과 시선의 자유로움을 최우선으로 드러내기 위함이다.
이미지의 큰 바다에 조각배 하나를 띄운다.
- 작품이미지 -
박금준
변추석
선병일
이관형
이봉섭
0 0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