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선
양재동에 위치한 작업실 쉐어합니다
. 2014.12월 오픈하였구요 지하1층이지만 작년 여름 방수 공사 및 리모델링을 실시하여 깨끗한 것은 당연하고 환기도 잘되고 냉,난방 기구 및 모든 것이 새 것입니다.
위치
대중 교통 이용시 3호선 양재역 5번출구로 나와 마을버스타고 세정거장 구룡사 앞이나 국악고 사거리에 내리시면 바로구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 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입니다.
양재시민의 숲(언남고등학교 뒤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자가 이용시에는 경부고속도로 양재IC로 나오시면 5분안에 올 수 있는 곳이에요.
작업공간
70평 정도의 작업실에 15평 정도의 독립된 공간에 총 다섯분이 쉐어합니다.
개인 공간은 3m × 3m 로 책상, 의자, 선반 포함하여 제공합니다. 현재는 드로잉하시는 세분과 주얼리 작가 한분이 작업 중이시구요. 마지막 한자리만 남아있어요.
작업실 분위기
대체로 근처 회사에 다니시는 분들이 사용하셔서 낮엔 매우 한가하구요 저녁 시간에도 조용하고 안정된 분위기 입니다 . 계시는 분들도 모두 30대로 비슷한 연령대여서 어색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작업실의 특징
도자기 공방과 붙어 있어 작업하시는 분야에 따라서
사전 협의 하에 가끔 원데이 클래스 하실공간도 빌려드립니다.
또한 입주하신 아티스트들과 사전 협의하여 판매및 파티도 진행 예정에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작업실은 쉐어 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작업실 내 커피도 마시고 차도 마실 수 있는 카페테리아식의 쉼터도 제공하여 고 있습니다.(냉장고, 커피머신, 바, 쇼파, 테이블 등 구비되어있음)
0 0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