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영
HAO (하오) 해방촌 아티스트 오픈스튜디오
5월 23일~5월 24일,낮 11~밤 8시
해방촌 일대에 사는 작가들의 작업실을 개방합니다.
작가들의 작업실 주소와 위치가 알려집니다. 작가들의 작업실을 침입해보세요. 이 작가가 읽는 책은 무엇이고, 이 작가가 쓰는 붓은 무엇인지, 이 작가는 예전 작업은 무엇이고 현재 작업을 무엇인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작가의 작업물만 봐왔는데 작가의 작업실에 들리시면 작가의 전체 세상을 볼 수 있겠지요.
작가들의 작업실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누구나 시간안에 언제나 오셔도 됩니다. 구경만 하다 나오셔도 되고 궁금한 점을 물어봐도 되지요. 작가들의 작업실이 이 날은 작업실이자 갤러리이자 아티스트 토크의 장이 될 수도 있지요. 갤러리보다 훨씬 편하게 보고 갤러리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이해하고 알게 될꺼예요.
참여작가: 이니김 공작소.나노,Hisataka Gemma,어니,백과사진,에이치 h, 제로랩, 미나, 실버 키트 하우스, 피자팜스(이지은,유재인), 쏘피지니, 오리여인.
후원:해방촌 4평학교, COCCOK DESIGN, 어니 드로잉, 종이숲.
https://www.facebook.com/haoartist
ㅡ
# HAO(하오) 침입 방법
1. 작가 작업실 주소 검색
2. 침입
3. 구경
4. 이벤트 도장 찍기
5. 다른 작가 작업실 주소 검색
-당신의 침입이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HAO(하오) 작가 소개
* 이니김공작소 (공예,드로잉) - 스테인드글라스 기법으로 반짝이는 유리 오브제들을 만들기도 하고 미스테리한 그림을 그리기도 합니다.
* 나노 (일러스트) - 무엇이든 그리고 있습니다.
* Hisataka Gemma (회화) - 우리가 사는 무대인 풍경을 그림으로써 서로가 이야기할 수 있는 점을 기억하려고 합니다.
* 어니 (설치미술,드로잉) - 매일 아침 꿈을 기록하고 그 꿈을 그려내고 만든지 수년 째, 나는 기록자인가? 작가인가?
* 백과사진 (사진) - 일상을 채집하고, 반짝이는 당신의 하루를 기록해드립니다.
* 에이치 h (일러스트) - 해방촌 거주 7년 된 고양이와 함께 살면서 그 고양이를 주로 그립니다.
* 제로랩 (디자인) - 그래픽, 공간, 디자인 및 제작, 워크숍, 전시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미나 (일러스트) - 해방촌 옥탑골방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 실버키트하우스 (금속공예) - Melting Knocking Shining.
* 피자팜스 - 아무 것도 안 하는 것을 좋아하는 스튜디오입니다. 장난감/피자/맥주/다육이를 환영합니다.
- 이지은 (설치미술,드로잉) - 부하들 만드는 싸나운 개.
- 유재인 (퍼포먼스) - 최선을 다해 게으른 연기 중.
* 쏘피지니(공예) - 핸드메이드 비누와 캔들 그리고 향수까지 향이나는 것을 혼자서도 만들고 함께 만들기도 합니다.
* 오리여인 (일러스트) - 글과 그림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길 원하는 오리입니다.
0 0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