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현
<OLD&NEW: 法古創新-현대작가, 간송을 기리다>는 간송 전형필 선생의 탄생 110주년을 맞이하여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현대미술작가 33인을 엄선해 간송 전형필 선생의 정신과 업적을 기리고 문화의 가치와 개념 그리고 중요성을 시각적 형식으로 풀어낸 전시입니다.
전시를 위해 마련된 총 3회의 아티스트 토크는 참여작가 7팀의 작품 세계와 전시 출품작, 제작 과정에 대한 이야기로 구성됩니다. 참여 작가들의 작업세계를 심도 깊게 이해하고 작업 방식을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시대 한국미술을 바라보는 확장된 시각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전시연계 아티스트 토크 #2
장종완,유승호
>일시: 2016.10.21.(금) 오후 7시~8시
>장소: DDP 배움터 2층 디자인박물관
>대상: 현대미술에 관심있는 일반인 누구나
>내용: 참여 작가들의 작품 설명과 관람자 질의응답
>인원: 선착순 30명
>참가비: 무료
>신청방법: ddpinfo@seouldesign.or.kr(이름, 연락처 기재)
*아티스트 토크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11월 8일부터 DDP에서 진행되는 <간송X백남준>(가제) 전시 초대권(2매)을 보내드립니다.
0 0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