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아트센터 실감미디어 상설전시 《계절산책-다섯개의 계절, 빛으로 그리다》
서울 동북권 최초로 중랑아트센터 실감미디어 상설관을 조성했습니다. 실감미디어 전시 <계절산책-다섯 개의 계절, 빛으로 그리다>는 22년 11월 9일부터 23년 9월 16일까지 상설전시로 진행합니다.
<계절산책-다섯 개의 계절, 빛으로 그리다> 전시는 배꽃, 장미, 폭포 등의 중랑구를 대표하는 계절 속 자연물을 모티브로 하여 시간이 흘러 계절이 지나가고 있음을 체험하게 합니다.
부제에 쓰인 ‘다섯개의 계절’은 봄, 여름, 가을, 겨울로 구분되는 계절을 넘어 겨울에서 봄으로 가는 사이, 모든 것이 지고 움트는 시공이 바뀌는 찰나를 상정한 것으로 인터랙티브와 몰입감 있는 영상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천혜의 자연환경 앞에 작아지는 삶이지만 자연을 모티브로 한 ‘빛으로 느끼는 산책길’은 다시금 자연을 겸허히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빛의 놀이터> 전시는 움직임에 따라 변화하는 인터랙티브 작품, 인공지능이 그려주는 초상화 등 다채로운 방식의 네 가지 미디어 아트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전시 개요
◾전시 기간 : 2022.11.9.-2023.9.16
◾전시 장소 : 중랑아트센터 실감미디어 전시실
◾관람 일시 : 화-토 (일, 월, 공휴일 휴무)
◾관람 시간 : 10:00 ~ 17:30 (입장마감 17시) ※ 정기점검 13:00 ~ 13:30
◾입장료 : 무료
◾전시 문의 : 02-3407-6541
※ 10명 이상 방문 시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 이용안내
✔ 7세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입장합니다.
✔ 상영관 내부는 어두우니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가능하나 삼각대, 플래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쾌적한 관람을 위하여 입장 인원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중랑아트센터
《계절산책-다섯개의 계절, 빛으로 그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