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살롱 5120] '마티네 클라스 4' 아티스트 워크숍 - <시지프스의 실패한 돌을 보며 웃기>
마티네 클라스 4 <시지프스의 실패한 돌을 보며 웃기>는 느슨한 연대로 서로의 삶과 예술 세계를 나누는 피드백 랩(강라겸, 강은교, 배선영)이 각자의 예술을 소개하고 예술을 지속하는 방황에 관해 참여자와 함께 이야기 나누는 자리입니다. 이 자리를 통해 괴테의 『파우스트』 속 문장 '인간은 지향이 있는 한 방황한다'에서 출발하여 혼란한 세상에서 기꺼이 방황하기를 자처하는 마음을 찬찬히 들여다 보고자 합니다. 나른한 토요일 오후, 따뜻한 수프와 빵 그리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다정한 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피드백랩(Feedback Lab) 소개
강라겸, 강은교, 배선영으로 구성된 피드백랩은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예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자의 작업에서 발견한 공통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세션'을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들을 외부에 공유합니다. 지난 여름에는 'Stories With a Slice'라는 세션으로 사운드와 퍼포먼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 일시 : 2024년 2월 17일 토요일, 오후 5시(1시간 반 소요 예정)
* 장소 : 문화살롱 5120 (서울 노원구 공릉로51길 20 지하1층)
- 공간 주차장이 없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패널 : 피드백 랩(강라겸, 강은교, 배선영 작가)
-
낮에 펼쳐지는 공연을 뜻하는 단어 '마티네(Matinée)'에서 따온 문화살롱 5120의 '마티네 클라스'는 나른한 평일 오후, 예술의 영역 안에서 다양한 논의가 오고갈 수 있는 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