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소희
앤드앤갤러리는 2014년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 - and.n gift collection’ 展 을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5일까지 개최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미술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작품소장 기회의 폭을 넓혀드리고자 마련된 전시로, 한국 미술계에서 이미 그 독창성과 작품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젊고 참신한 국내작가 8명과 패션브랜드 파슨스프로젝트PARSON S PROJECT가 참여하여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 이라는 하나의 주제로 회화, 도자공예, 동양화, 설치, 사진, 팝 아트, 클러치 등의 패션소품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10만원에서 90만원대에 이르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작은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전시는 차세대 한국 현대미술을 짊어지고 갈 주목 받는 젊은 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와 동시에 소중한 분께 선사할 수 있는 선물들을 고를 수 있는 기쁨 모두를 제공 하는 전시가 될 것입니다.
0 0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